Thursday 22 March 2018

세계 무역 시스템 ppt의 개발


거래 시스템의 원칙.
WTO 협정은 광범위한 활동을 다루는 법률 문서이기 때문에 길고 복잡하다. 농업, 섬유 및 의류, 은행, 통신, 정부 구매, 산업 표준 및 제품 안전, 식품 위생 관련 규정, 지적 재산 등을 다루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모든 문서 전체에서 여러 가지 간단하고 기본적인 원칙이 실행됩니다. 이러한 원칙은 다자간 무역 체제의 기초입니다.
이러한 원칙을 면밀히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더 많은 소개 정보.
차별없이 거래.
1. 최혜국 대우 (MFN) : 다른 사람들을 동등하게 대우하라 WTO 협정에 따라 각국은 정상적으로 무역 상대국을 차별 할 수 없다. 다른 제품에 대해 낮은 관세율과 같은 특별한 호의를 부여하고 다른 모든 WTO 회원국에 대해서도 동일한 조치를 취해야합니다.
이 원칙은 최혜국 대우 (MFN) 치료로 알려져 있습니다 (상자 참조). 재화 무역을 관장하는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T)의 첫 번째 조항이 중요하다. MFN은 서비스 협약 (GATS) (제 2 조)과 무역 관련 지적 재산권 협정 (TRIPS) (제 4 조)의 우선 순위이기도하지만, 각 협정에서 원칙이 약간 다르게 다루어 지지만 . 이 세 협약은 WTO가 처리하는 세 가지 주요 무역 분야를 모두 포함한다.
일부 예외가 허용됩니다. 예를 들어, 국가는 그룹 내에서 거래되는 상품에만 적용되는 자유 무역 협정을 수립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외부로부터의 상품을 차별합니다. 아니면 개발 도상국에 시장에 대한 특별한 접근 권한을 부여 할 수 있습니다. 또는 특정 국가에서 불공정하게 거래되는 제품에 대한 장벽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서비스에서는 국가가 제한된 환경에서 차별을 허용합니다. 그러나이 협약은 엄격한 조건 하에서 만 이러한 예외를 허용합니다. 일반적으로 MFN은 한 국가가 무역 장벽을 낮추거나 시장을 개방 할 때마다 부유 한 가난한 국가 든, 약한 국가이든 또는 강 한 국가 든 상관없이 모든 무역 상대국의 동일한 재화 또는 서비스에 대해 그렇게해야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2. 내 국민 대우 : 외국인과 지역 주민을 동등하게 대우 함 수입 제품과 현지 생산 제품은 적어도 외국 제품이 시장에 진입 한 후 동등하게 취급되어야합니다. 외국 및 국내 서비스, 외국 및 지역 상표, 저작권 및 특허에 대해서도 동일하게 적용됩니다. GATT의 3 조 (GATT 제 3 조, TRIPS 제 3 조)의 모든 세 가지 주요 WTO 협정에서이 "내 국민 대우"원칙 (다른 국가들도 자국민과 동일한 대우를 부여 함)이 발견된다. 이들 각각에서 약간 다르게 처리됩니다.
내 국민 대우는 제품, 서비스 또는 지적 재산권 항목이 시장에 진입 한 후에 만 ​​적용됩니다. 따라서 현지 생산 제품에 동등한 세금이 부과되지 않더라도 수입품에 대해 관세를 부과하는 것은 내 국민 대우의 위반이 아닙니다.
더 자유로운 무역 : 점진적으로, 협상을 통해.
무역 장벽을 낮추는 것은 무역을 장려하는 가장 분명한 수단 중 하나입니다. 관련 장벽은 관세 (또는 관세)와 양을 선택적으로 제한하는 수입 금지 또는 쿼터와 같은 조치를 포함한다. 때때로 빨간 테이프 및 환율 정책과 같은 다른 문제도 논의되었습니다.
1947 ~ 48 년 GATT 창설 이후 8 차례의 무역 협상이 이루어졌다. 도하 개발 어젠다 (Doha Development Agenda)에 따라 9 라운드가 진행 중이다. 처음에는 수입 물품에 대한 관세 (관세)를 낮추는 데 주력했다. 협상의 결과로 1990 년대 중반까지 산업 국가의 산업 재화에 대한 관세율은 꾸준히 4 % 이하로 떨어졌다.
그러나 1980 년대까지 협상은 상품에 대한 비관세 장벽과 서비스 및 지적 재산과 같은 새로운 영역 에까지 확대되었다.
개방 시장은 도움이 될 수 있지만 조정이 필요합니다. WTO 협정은 국가들이 점진적 자유화를 통해 점차적으로 변화를 도입 할 수있게한다. 개발 도상국은 대개 의무를 이행하는 데 더 오래 주어집니다.
예측 가능성 : 구속력과 투명성.
때로는 무역 장벽을 높이 지 않을 것이라는 약속이 사업을 장래의 기회에 대해 명확하게 보여주기 때문에 약속을 낮추는 것만 큼 중요 할 수도 있습니다. 안정성과 예측 가능성으로 투자가 권장되고 일자리가 창출되며 소비자는 선택의 자유와 저렴한 가격으로 경쟁의 이점을 충분히 누릴 수 있습니다. 다자간 무역 체제는 정부가 비즈니스 환경을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하게 만드는 시도입니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는 바인딩이 증가했습니다.
1986-94 회담 전후의 관세율.
(이는 관세선이므로 무역량이나 가치에 따라 비율에 가중치가 적용되지 않는다)
WTO에서는 국가들이 재화 나 용역을 위해 시장 개방에 동의 할 때, WTO에서 그들의 약속을 "속박"한다. 상품의 경우, 이러한 바인딩은 관세율에 대한 천장에 해당합니다. 때로는 국가 세율이 기준 세율보다 낮은 세율로 수입됩니다. 개발 도상국의 사례가 자주 있습니다. 선진국에서는 실제로 부과되는 요율과 일정 요율이 동일하게되는 경향이 있습니다.
한 국가는 무역 상대국과 협상을 한 후에 만 ​​무역 구속력을 변경할 수있다. 우루과이 라운드 다자간 무역 협상의 성과 중 하나는 구속력있는 약속에 따른 무역량을 증가시키는 것이 었습니다 (표 참조). 농업에서는 제품의 100 %가 이제 관세를 준수합니다. 이 모든 것의 결과 : 거래자와 투자자를위한 시장 보안 수준이 상당히 높아졌습니다.
시스템은 예측 가능성과 안정성을 다른 방식으로 개선하려고 시도합니다. 한 가지 방법은 쿼터의 사용과 수입 물량에 대한 제한을 설정하는 다른 조치를 사용하지 못하도록하는 것입니다. 할당량을 관리하면 불법 행위에 대한 비방과 혐의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다른 하나는 국가의 무역 규칙을 가능한 한 명확하고 공개적으로 ( "투명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많은 WTO 협정은 정부가 자국의 정책과 관행을 공개적으로 또는 WTO에 통보하도록 요구한다. 무역 정책 검토 메커니즘을 통한 국가 무역 정책의 정기적 인 감시는 국내 및 다자간의 투명성을 장려 할 수있는 수단을 제공한다.
공정한 경쟁 촉진.
WTO는 때로는 "자유 무역"기관으로 묘사 되나, 이는 완전히 정확하지는 않습니다. 이 시스템은 관세 및 제한된 상황에서 다른 형태의 보호를 허용합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자면, 개방적이고 공정하며 왜곡되지 않은 경쟁에 전념하는 규칙 체계입니다.
차별 금지 규정 (MFN 및 내 국민 대우)은 공정한 무역 조건을 보장하기 위해 고안되었습니다. 덤핑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비용 이하로 수출)과 보조금도 마찬가지다. 이슈는 복잡하며, 공정하고 불공정 한 내용과 정부가 대응할 수있는 방법, 특히 불공정 거래로 인한 손해를 보상하기 위해 계산 된 추가 수입세를 부과함으로써이 규칙을 시도합니다.
다른 많은 WTO 협정은 농업, 지적 재산권, 서비스 등 공정한 경쟁을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한다. 정부 조달에 관한 협약 (WTO 회원국 중 일부만이 서명했기 때문에 "다자간 협약")은 여러 나라의 수천 개 정부 기관에 의한 구매로 경쟁 규정을 확대합니다. 등등.
개발과 경제 개혁을 장려하십시오.
WTO 시스템은 개발에 기여합니다. 반면, 개발 도상국은 시스템 합의를 이행하는 데있어 유연성을 필요로합니다. 그리고 협정 자체는 개발 도상국을위한 특별 지원 및 무역 양보를 허용하는 GATT의 초기 규정을 상속받습니다.
세계 무역기구 회원국의 3/4 이상이 개발 도상국 및 시장 경제로의 전환국이다. 우루과이 라운드 7 년 반 동안 60 개국이 자유 무역 협정 프로그램을 자율적으로 시행했다. 동시에 개발 도상국과 과도기 경제는 이전 라운드에서보다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에서 훨씬 더 적극적이며 영향력이 있었으며 현 도하 개발 의제에서 더욱 그렇습니다.
우루과이 라운드가 끝나면 개발 도상국들은 선진국이 요구하는 대부분의 의무를 이행 할 준비가되었다. 그러나이 협약은 특히 가장 가난하지 않고 "개발 도상국가가 낮은"국가들에 대해보다 생소한, 아마도 어려운 WTO 조항에 적응하기위한 전환기를 제공했다. 연말에 채택 된 장관급 결정은 선진국들이 최빈 개도국이 수출하는 상품에 대한 시장 접근 약속 이행을 ​​가속화하고 기술 지원을 늘려야한다고 말한다. 보다 최근에 선진국들은 최빈 개도국의 거의 모든 제품에 대해 면세 및 무 쿼터 수입을 허용하기 시작했습니다. 이 모든 측면에서 WTO와 회원국은 여전히 ​​학습 과정을 밟고있다. 현재 도하 개발 의제에는 개발 도상국들이 우루과이 라운드 협약을 이행하는데 직면 한 어려움에 대한 우려가 포함되어있다.
거래 시스템이 있어야합니다.
차별없이 - 국가는 무역 상대국을 차별해서는 안된다 ( "최혜국주의 국가"또는 MFN 지위를 동등하게 부여). 자체 제품과 외국 제품, 서비스 또는 국민을 차별하지 말아야한다 ( "내 국민 대우"를 제공함). 협상을 통해 자유로운 장벽이 내려진다. 예측 가능 - 외국 기업, 투자자 및 정부는 무역 장벽 (관세 및 비관세 장벽 포함)을 임의로 인상해서는 안된다고 확신해야한다. 관세율 및 시장 개방 약속은 WTO에 "의무"되어있다. 경쟁 우위 - 수출 보조금 및 시장 점유율을 얻기 위해 원가 이하로 제품을 버리는 것과 같은 "불공정"관행을 낙담시킨다. 덜 개발 된 국가에 더 유익합니다. 조정할 시간과 유연성, 특별 권한을 부여합니다.
이것은 모순처럼 들린다. 그것은 특별한 대우를 제안하지만, WTO에서 실제로 차별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사실상 모든 사람을 동등하게 대우합니다.
이것은 일어나는 일입니다. 각 회원은 다른 모든 회원을 "가장 선호하는"교역 상대국으로 동등하게 취급합니다. 한 국가가 한 무역 상대국에게주는 이익을 향상 시킨다면 다른 모든 WTO 회원국들에게도 "최우수"처우를 주어야한다.
최혜국 대우 (MFN) 지위가 항상 동등한 대우를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첫 번째 양자 간 MFN 조약은 한 나라의 "가장 선호하는"교역 파트너들 사이에 독점적 인 클럽을 설립했습니다. GATT와 현재 WTO에서 MFN 클럽은 더 이상 독점적이지 않습니다. MFN 원칙은 각국이 140 명 이상의 동료 회원을 동등하게 대우하도록 보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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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무역 시스템.
모든 국가는 시장을 개방하는 것보다 더 많은 이득을 얻습니다. 새로운 회담이 시작되면 국제 사회는 더 많은 무역 개혁을 추구하겠다는 약속을해야한다.
90 년대 세계화와 자본 흐름, 이주 및 환경 문제의 많은 측면이 1990 년대에 전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아 왔지만 글로벌 통합의 원동력은 상품과 서비스의 교역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20 세기가 끝날 무렵에는 세계 무역 체제가 십자가에 처해있다. 개도국의 미래 경제 전망에 결정적인 농업 및 서비스 분야에서 무역 개혁의 추진력이 유지 될 것인가? 아니면 국가들이 개혁에 대한 반발에 굴복하고 국경을 후퇴하며 성장 기회를 낭비 할 것인가?
무역의 이점.
전통적으로 무역 자유화는 두 가지 중요한 경로를 통해 개발 도상국에 도움이되었다. 첫째, 관세가 인하되면 상대적 가격이 변화하고 자원이 국가 수입을 증가시키는 생산 활동에 재분배된다. 1994 년 우루과이 라운드 협상이 끝난 후 실시 된 관세 인하로 국민 소득은 0.3 ~ 0.4 % 가량 올랐다. 둘째, 경제가 기술 혁신, 새로운 생산 구조 및 변화하는 패턴에 적응함에 따라 훨씬 더 큰 장기 이익이 발생합니다. 이러한 혜택은 과거와 마찬가지로 미래에도 중요 할 것입니다.
또한 새로운 경험적 연구에 따르면 무역 자유화는 기업의 성과에 강력한 영향을 미친다.
증가 된 수입은 독점력으로 인해 발생하는 왜곡을 줄이기 위해 한계 비용에 더 가까운 가격을 가져야한다고 인도, 터키, 터키의 국내 기업을 규율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무역 자유화는 기업이 최신 자본 설비와 고품질 중간 생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있게함으로써 기업의 생산성을 영구적으로 높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한국과 대만의 일부 기업들은 중간 투입물의 사용을 다양 화함으로써 생산성을 향상 시켰습니다.
기업이 까다로운 국제 고객 및 해외 경쟁사의 "우수 사례"에 노출되면 생산성이 높아집니다. 국내 기업은 외국 기업의 제품을 리엔지니어링하는 기회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사실 콜롬비아, 멕시코, 모로코, 대만의 중국 연구 보고서가 나오자 해외 수출 제품의 판매가 시작되면 수출 업체와 비 수출 업체의 생산성 차이가 줄어들기도합니다.
자유주의 무역 체제를 장려한다.
세계 무역은 국가들로 하여금 무역 장벽을 없애거나 낮출 것을 촉구 한 국제기구들에게 강력한 발전을 가져다 주었다.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T)은 후계자 인 세계 무역기구 (WTO)가 1995 년에 설립 될 때까지 50 년 동안이 역할을 수행했다. 제네바에 본부를두고있는 세계 무역기구 (WTO) 무역 개혁을 촉진하고, 분쟁을 해결하고, 무역 개혁의 신뢰성을 강화하며, 거래 비용을 낮추는 투명한 무역 체제를 촉진하는 메커니즘을 제공함으로써 이익을 얻는다.
이러한 혜택은 왜 개발 도상국이 WTO에 가입했는지 설명합니다. 1987 년에 65 개 개발 도상국이 GATT 회원이었다. 1999 년 세계 무역기구 (WTO)는 회원국 중 세계 수출의 약 20 %를 차지하는 110 개 개발 도상국과 과도기국을 포함한다.
WTO에서 협상되는 문제의 수가 증가하고 복잡 해짐에 따라 개발 도상국이 자국의 수도 및 제네바 임무 수행시 사용할 수있는 기술적 전문성에 대한 질문이 제기되었습니다. 1997 년에 선진 공업국은 평균 6.8 명의 관리를 파견하여 제네바에서 WTO 활동을 수행했다. 개발 도상국은 평균 3.5 세를 보냈다. 제네바에서 잘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개도국들은 유리한 무역 협상을 협상하고 분쟁 해결 메커니즘을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어렵다.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세계 은행은 다른 다자기구들과 협력하여 세계 은행의 세계 개발 보고서 1999/2000에 기술 된 최빈 개발 도상국에서의 무역과 개발을위한 통합 프레임 워크를 개발했다.
지속적인 개혁 추진.
이제 정책 입안자들은 우루과이 라운드 무역 협상 및 다수의 주목할만한 지역 무역 구상의 완성에 의해 창출 된 무역 개혁에 대한 추진력을 유지하는 임무에 직면하게됩니다. 최근 무역 불균형, 빈곤 및 환경에 미치는 영향과 사회 안전망 자금 조달에 대한 우려는 최근 많은 관심을 받았다. 일부 관측통들은 수입 경쟁이 치열 해지면서 가사 노동에 손해를 끼치고 있으며 실제로 일부 산업 경제에서 볼 수있는 소득 불평등 확대의 원인이 될 수 있으며 무역 자유화를 늦추거나 중단 시키거나 심지어 반대. 이것이 실현된다면 개발 도상국에 개방 된 수출 시장의 규모와 규모는 줄어들 것이다.
수입 증가가 소득 불평등 증가와 관련이 있다는 생각은 논쟁의 여지가 많다. 몇 가지 예외를 제외하고 경험적 연구에 따르면 개발 도상국에서의 수입은 선진국의 임금과 고용에 미미한 영향을 미친다. 이 연구는 소득 불평등이 증가하고 있음을 부정하지 않지만, 새로운 무역 장벽을 세우는 것이이 긴급한 문제를 해결할 가능성은 없다고 제안합니다. 또한 무역 경쟁에 영향을받는 근로자를 국내 경쟁, 거시 경제 충격, 신기술 채택 또는 조정이 필요한 다른 경제적 변화의 영향을받는 근로자와 다른 방식으로 처리하는 것은 경제적 정당성이 거의 없다. 경제 조정 정책은 출처가 무엇이든간에 모든 충격의 악영향을 줄이기 위해 노력해야합니다.
무역 개혁으로 자극을 받고 국가 복지를 향상시키는 경쟁 압력이 높아지지만 수입 경쟁 기업은 저조한 태도를 취하고있다. 이 회사들은 개발 도상국과 산업 국가 모두에서 무역 자유화에 대한 반발을 이끌고있다. 정책 입안자를 로비하는 것 외에도 수입 경쟁 회사는 WTO 규칙에 의해 여전히 허용되는 반덤핑 법을 사용하여 외국 경쟁 업체가 쏟아 부은 제품으로 인한 상해를 주장합니다 (수출 가격이 수출 가격보다 낮 으면 덤핑된다고합니다). 국내 시장의 가격 또는 평균 생산 비용). 반덤핑 법에 따라 국가들은 덤핑 된 것으로 밝혀지며 국내 산업에 "중대한 부상"을 초래 한 외국 제품에 대해 관세를 부과 할 수있다.
1990 년대 초반까지이 법률의 주요 사용자는 호주, 캐나다, 유럽 공동체, 뉴질랜드 및 미국이었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아르헨티나, 브라질, 인도, 한국, 멕시코, 남아프리카 공화국과 같은 많은 개발 도상국가들이 이들을 사용하기 시작했다. 1980 년대 후반, 개발 도상국은 모든 반덤핑 활동의 20 % 미만을 시작했습니다. 1990 년대 후반에이 수치는 약 50 %로 상승했다 (도표 참조). 개발 도상국은 또한 선진 공업국의 속도에 가까운 반덤핑 조치의 목표가되었다.
외국 기업에 대한 반덤핑 조치의 사용 증가는 세계 무역 규칙의 주요 이점 중 하나 인 해외 시장에 대한 안정적이고 예측 가능한 접근을 훼손시킬 위험이 있습니다. 그렇게하는 경제적 근거는 없지만 반덤핑 법은 외국 기업과의 경쟁을 국내 기업과의 경쟁 방식과 다르게 취급합니다. 외국 기업과 국내 기업 간의 동등성은 반덤핑 법을 없애고 국내 경쟁을 규율하는 국가 정책을 수입 경쟁 제품에 적용하는 국제 협약에 의해 회복 될 수있다. 즉, 독점 금지 문제가 존재하는 경우이를 처리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가격 결정을 개별 회사에 맡겨야합니다.
다음 25 년.
글로벌 트레이딩 시스템이 이러한 문제를 극복하는 데 성공한다면 어떻게하면 더 많은 성장을 촉진 할 수 있을까요? 21 세기 초반에, 국제 생산 네트워크와 도시 개발의 발전과 더불어 농산물과 서비스의 두 영역에서의 무역 개혁은 세계 교역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농산물 무역. 증가하는 소비자 소득은 고 부가가치 농산물에 대한 수요를 이동시키고 동결, 통조림 및 가공 균질 재화에서 벗어나고 있습니다. 운송 비용이 감소하면 기업은 새로운 시장에 신선한 제품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농산물을 늘림으로써 생명 공학의 발전은 기후가 기본 농작물의 범위를 제한하는 개발 도상국에 중요한 영향을 미칠 수있다. 그러나 한 국가의 국내 인프라 및 무역 규정이 신속한 인도를 허용하지 않는다면 수출이 제한 될 수 있습니다. 특정 식품의 수입을 금지하도록하는 제품 안전에 대한 두려움은 또한 수출 증가를 제한 할 수 있습니다. 농업 무역 정책에 관한 논쟁은 시장 접근뿐만 아니라 생산 방법을 포함 할 것 같다.
농산물 무역에 관한 우루과이 라운드 협약은 미래의 자유화를위한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국가들은 비관세 농업 장벽을 관세로 전환하고 일정한 수준 ( "관세"관세율) 이하로 설정하기로 합의했다. 유사한 천장이 수출 및 국내 보조금에 대해 합의되었다. 이 접근법의 장점은 광범위한 무역 왜곡을 세 가지 관측 가능한 무역 정책으로 변환하고 최대 수준은 시간이지나면서 협상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불행하게도 많은 나라들이 비 찬성 장벽을 극도로 높은 관세로 전환하기 위해이 기회를 이용했다. 널리 거래되는 세 가지 상품 인 쌀, 거친 알곡, 설탕은 많은 관세가 1986-88 년에 수집 된 실제 관세보다 월등히 높습니다.
이러한 관세는 큰 피해를줍니다. 첫째, 국내 가격을 세계 가격보다 높게 책정함으로써 소비자가 음식을 더 비싸게 만듭니다. 둘째, 국내 식품 가공 기업의 원가가 상승하여 수출 시장에서 경쟁력이 떨어진다. 셋째, 국내 농업 부문의 인위적 팽창은 자원 수요를 증가시켜 나머지 경제 부문에 대해서는 더 비싸게 만든다. 이러한 경제적 비용은 농업 수출 보조금 및 보조금을 조달하는 세금으로 창출되는 비용에 추가되어야한다. 다자간 무역 협상의 다음 라운드는 농산물 교역의 국유 독점에 의한 농업 장벽과 시장 장벽을 상당 부분 감축해야한다.
생명 공학의 진보는 농업 무역 정책, 위생 및 식물 위생 규정에 새로운 요소를 도입했습니다. 때때로 이러한 규제는 인간의 건강을 보호하는 데 필요한 것 이상으로 수입에 제한을 가하는 특히 무딘 도구입니다. 그러나 정부는 시민들의 복지를 보호하는 것에 대해 합법적 인 우려를 가지고 있습니다. 우루과이 라운드에서 협상 된 위생 및 식물 위생 조치에 관한 협정은 이러한 우려와 불필요한 제한 사이의 균형을 이루며 규정이 외국 공급자를 의도적으로 차별하지 않도록 보장한다. 핵심 요구 사항은 국내 표준이 과학적 근거에 근거하고 있으며 그 표준이 국제 규범보다 높지 못하도록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과학적 증거에 근거한 명백한 규제조차도 논쟁의 여지가있다. 이 협정의 이행은 WTO의 분쟁 - 해결 메커니즘에 더 많은 부담을 안겨줄 것이다. WTO 이전에 제기 된 사건을 듣는 전문가들은 국제 무역에 대한 함축뿐만 아니라 각 주안공의 과학적 사건을 평가해야 할 것이다.
서비스 무역 및 외국인 투자. 기술, 수요 및 경제 구조의 변화는 21 세기에 서비스 교환이 점점 더 중요한 무역 형태로 변하게 할 것입니다. 통신 서비스 비용의 하락과 일부 전문 서비스에 대한 일반적인 국제 표준의 사용은 1994-97 년 서비스 무역에서 25 % 증가에 기여했습니다. 대부분의 산업이 서비스를 생산 투입재로 사용하기 때문에 서비스 교역 자유화의 지렛대가 높습니다. 제조 산업은 수출 성과를 유지하기 위해 글로벌 통신 및 운송 네트워크에 저렴하고 안정적으로 액세스해야합니다. 제품 수명이 점점 길어지고 제품 수명이 짧아지고 "적시 생산"을하는 외국 구매자가 공급 업체가 필요한 제품을 제 시간에 제공 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합니다. 비효율적 인 운송 시스템은 국내 산업이 글로벌 생산 네트워크에 합류하는 것을 막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와 상품에 대한 무역 정책 개혁의 기본 원리는 동일합니다. 외국 기업의 국내 시장 진출 확대 조치는 경쟁을 촉진시키고 가격을 낮추며 품질을 향상시키고 국가 복지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그러나 서비스 무역 정책은 상품 무역에서 발생하지 않는 중요한 문제를 고려해야한다. 서비스 무역은 일반적으로 새로운 자회사가 설립 될 때 특히 국경을 넘어 인력이나 자본의 이동을 수반합니다. 결과적으로 국제 경쟁에 대한 서비스를 시작하려면 임시 및 영구 해외 직접 투자 및 이주를 관리하는 정책을 변경해야 할 수 있습니다.
우루과이 라운드는 GATS (서비스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를 제정했다. 그러나 서비스 부문과 공급 방식의 범위는 제한적이다. GATS 하에서는 선진국의 서비스 부문의 25 %와 개발 도상국의 7 %만이 국제 경쟁에 완전히 노출 될 것이다.
산업 국가의 일시적인 이주와 사업의 설립에 대한 제약은 현재 개발 도상국이 비교 우위를 가지고있는 건설 서비스와 같은 노동 집약적 서비스의 공급을 저해한다. 앞으로도 개발 도상국과 산업 경제 모두에서 많은 서비스 부문이 더 자유화 될 실질적인 여지가있다. 이 부문의 경쟁력은 국가마다 다르므로 한 국가 (또는 국가 그룹)가 유리한 몇 가지 분야가 아닌 광범위한 부문을 포괄하는 협상이 상호 이익이되는 합의를위한 가장 많은 여지를 제공합니다.
경로 다듬기.
최근 수년간 개발 도상국가가 실시한 인상적인 무역 개혁으로 상당한 경제적 이익이 창출되었습니다. 그러나 향후 25 년 동안 무역 개혁의 추진력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한 과제가 될 것입니다. 특히 농업과 서비스 분야의 자유화는 개발 도상국에 상당한 이익을 가져다 줄 것이다.
새로운 무역 개방의 사회적 결과는 지역 및 부문 간 격차와 도시로의 내부 이주와 같은 일련의 경제적 조정과 관련되어 있습니다. 무역 개혁에 대한 조정을 원활하게하기 위해서는 노동 이동성을 향상시키고 기술을 향상시키는 계획을 포함하는 노동 시장 기관을 강화해야한다. 정책 입안자는 무역 개혁으로 인한 상당한 이익이 전체 인구 집단이 널리 공유 할 수 있도록 보장해야하며 장기 복지가 안전하다는 개혁의 시작으로 인해 처음에 고통받는 사람들을 안심시켜야합니다.
국제 무역을 확대함으로써 개발 기회를 극대화하려면 안정되고 예측 가능한 제도의 틀이 필요합니다. 광범위한 기관의 모든 당사자들의 권리, 책임 및 정책을 명문화하면 향후 25 년 동안 무역 자유화 및 개발 개혁의 경로가 원활해질 것입니다. 다음 라운드의 무역 협상은 무역 정책 개혁을위한 광범위한 접근 방식을 추구 할 수있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글은 1999 년과 2000 년 세계 은행의 세계 개발 보고서 2 장 (21 세기 들어 들어서 : 세계 은행을위한 옥스포드 대학 출판사)에 기초하고있다.

세계 무역 시스템 ppt 개발
세계 무역은 관세 및 무역에 관한 일반 협정 (GATT)의 후계자 인 세계 무역기구 (WTO)의 규칙에 의해 규율된다. WTO는 재화와 서비스의 국제 무역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한 행동 규칙을 제정하고 무역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다국간 협상을위한 포럼을 제공하며 분쟁 해결을위한 공식 메커니즘을 갖추고 있습니다. 규칙 기반 교섭을 통해 교역을 자유화하면서 일하는 주요 기관입니다.
저자에 관하여.
카일 백웰 (Kyle Bagwell)은 스탠포드 경제 정책 연구소 (Stanford Institute for Economic Policy Research)의 경제학 및 선임 연구원 (Senior Fellow)의 교수입니다. 그는 또한 경제 연구 국 (National Bureau of Economic Research)의 리서치 어소시에이트 (Research Associate)입니다.
보증.
- L. Alan Winters, 서 섹스 대학교 (University of Sussex) 경제학 교수
- Giovanni Maggi, Princeton University 경제학과.
- Patrick Low, 세계 무역기구 개발 및 경제 연구 국장.

세계 무역 시스템 및 개발 : 문제점 및 과제 - PowerPoint PPT 프리젠 테이션
세계 무역 시스템 및 개발 : 쟁점과 과제. 나게 쿠 마르 RIS ris. org. in. 다자간 무역 협상 및 개발. 수확 효율 향상을위한 무역 자유화 과정 국가의 발전과 역량에있어서 서로 다른 수준의 인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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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무역 시스템 및 개발 : 쟁점과 과제.
WTO 공개 심포지엄.
효율성 향상을위한 무역 자유화 과정.
국가의 발전과 역량에있어서 서로 다른 수준의 인정.
특별하고 차별화 된 치료 (S & amp; DT) 개념이 도입되었습니다.
WTO 공개 심포지엄.
무역 자유화에 대한 주요 약속.
개발 도상국에 대한 실질적인 의무 : TRIP, TRIM 및 GATS.
농업, 직물 및 의류 및 GATS 모드 시장 접근 가능성 4.
이러한 약속은 끝나지 않습니다.
WTO 공개 심포지엄.
높은 봉쇄 관세, 관세 인상 및 특정 관세.
가난한 나라들에 의해 수출 된 상품들.
농산물의 지속적인 보호.
WTO 공개 심포지엄.
자연인의 운동에 대한 저항.
쿼터 및 비관계 장벽.
엄격한 환경 요건.
우발적 인 보호 : 반덤핑.
RTA / FTA의 확산.
WTO 공개 심포지엄.
왜곡 투자 인센티브.
생산자에게 보조금 수출.
농업 보조금 확대.
로컬 컨텐츠 요구 사항과 유사한 정책 계속 사용.
WTO 공개 심포지엄.
무역 자유화 또는 무역 성장과 관련이없는 GATT / WTO : 경험적 연구.
세계 무역에서의 무역 및 개발 도상국의 점유율 감소.
불리한 중상 주의자 균형.
상당한 소득 이전과 정책 공간의 상실.
1990 년대의 성장 기록은 1980 년대에 비해 더 낮았고 불평등이 증가했다.
세계화의 열매를 불공평하게 나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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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하에서 2001 년에 시작된 새로운 무역 협상 라운드.
개발 우려 사항 중 일부를 해결하려고 시도하십시오.
농산물에 대한 모든 수출 보조금 삭감 및 국내 지원의 실질적인 감소.
개발 도상국에 대한 수출 관련 제품에 대한 최고 관세 철폐; 완전 상호성보다 적은 것에 기초한 관세 감축 방식.
IPR을 통한 공중 보건 우선주의.
제 5 차 각료회의에서 '명백한 합의'를 토대로 한 싱가포르 문제에 관한 협상 개시.
S & DT 조항을 검토하여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WTO 공개 심포지엄.
도하 아젠다의 중요한 마감 기한은 칸쿤 이전 단계에서 빠졌습니다.
Doha Development Agenda의 정신으로 돌아갑니다.
농업 보조금 대 시장 접근.
비농업 시장 접근.
싱가포르 문제에 대한 협상 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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의사 결정의 비대칭 과정에 대한 사례 연구.
제 4 국 국가들의 제출물에 의해 크게 영향을받은 장관 목사직 초안.
개발 도상국 연합에 의해 널리지지 된 제출을 소홀히했다.
싱가포르 문제; 농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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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스템 개발 평가를위한 독립위원회.
의사 결정 과정의 개혁.
광범위하고 대표적인 사무국.
개발 도상국의 WTO 감시.
기술적, 법률 적 및 재정적 지원의 강화.
3 자 협력을위한 지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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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연인 운동에 관한 기본 합의서.
S & amp; DT에 대한 기본 계약.
기술 양도에 관한 기본 합의서.
전통 지식 및 생물 다양성 보호를위한 기본 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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